본문 바로가기
리뷰/PC 주변기기

마우스를 쓰는 모든사람의 필수품, 쿠거 벙커 리뷰

by IT블로거 김병장 2018. 8. 2.
서울 나들이 갔다오다가 뭔가 살게 있나 둘러보던중 무영테크(쿠거, 엠스톤, 리안리 총판이죠)에서 쿠거 벙커를 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G502를 사용하는데, G502마우스의 직모 선이 책상 끝 모서리에 쓸려 벗겨지는걸 보니 마음이 아파서... 샀습니다 ㅋㅋ

앞부분에는 쿠거사의 로고와 외형이 나와 있습니다. 디자인은 진짜 훌륭한것 같아요. 오른쪽 아래에는 문어 로고가 있는데 강한 흡착력을 알리는것 같아 인상깊게 남았습니다.

옆면엔 우수한 안정성 특허를 취득한 진공 흡입 패드가 강조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문어가 있네요 진짜 흡착력이 대단한가 봅니다 ㅋㅋ

반대면에는 유연한 마운트와 컴팩트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뒷면엔 스펙(11cm X 7cm X 11.5cm, 85g)과 아까 옆부분에 있건걸 다양한 언어로 해석되어 있군요

상단에 주의사항과 사용법이 있습니다

포장이 잘 되있군요

상단에 줄을 마운트하는곳과 흡착면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심플하네요

장착샷입니다. 저 쿠거 로고를 누르면 딱 장착이 되더라고요.

마운터에 줄을 끼우는데 G502줄이 두꺼워서 안들어가는줄 알았는데 고무로 되어있어 끼우게 되있더라고요.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흡착력이... 얼마나 쎈지 알겁니다 ㅋㅋㅋ





지금까지 약 4일 사용해 보았는데요.

장점
흡착력이 쌔다 - 번지대가 고정을 아주 잘해줍니다.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잘 하군요. 덕분에 선도 안걸리고 잘 쓰고 있습니다.

단점

없다 ㅋㅋ
이게 흡착력을 없애보려고 흙도 뿌려보고 이물질도 묻혀보고 했는데 무슨 물만 뿌리면 좀비처럼 다시 원상복구됩니다 ㅋㅋㅋ

마우스 쓰시는분들은 이거 하나 사시면 아주 좋을것 같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