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PC 주변기기

[리뷰] 엠스톤 팜레스트 - 가성비 뛰어난 손목보호대

by IT블로거 김병장 2017. 9. 1.
저번주, 같은 스튜디오 근무하는분이 이 팜레스트를 선물로 주셨는데요.

처음에 보니 생각보다 작더군요. 이게 과연 손목 보호가 될까? 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비닐을 열어보니 Mstone이라는 각인이 제일 눈에 띄군요. 제가 개인적으로 이회사를 좋아합니다. 모든제품이 진짜 가성비가 뛰어나거든요 ^^

뒷부분엔 이름이 써져있군요. 엠스톤 원목 팜레스트입니다.

안을 열어보니 캡완충재로 한번더 감싸져 있더군요. 처음에 택배 받았을때 박스만 와서 상태가 안좋을까 걱정했는데 안에 감싸놓았더군요. 세심한 배려 좋습니다~

열어보았는데 생각보다 질감과 광택이 엄청나더군요. 진짜 만오천원이라는 가격 생각이 안되게 고급진 재질이더군요. 처음에 이 제품을 찾아봤는데 겉 재질 마감이 영이다는 글을 봤었는데, 진짜로 부드럽고 광택나고 좋더군요

오른쪽에 엠스톤 로고도 음각으로 파놓아져 있습니다. 고급진 개성을 살리는 좋는 디자인인것 같습니다

뒤에는 양쪽 사이드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습니다. 제가 장패드를 쓰고있는데 장패드 위에서는 조금 미끄러지는 경향이 있더군요. 지장이 될 정도는 아닙니다. 보통 유리 원목 사기재질에서는 부동의 상태를 유지하더군요

제 PC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키보드를 급하게 사느라 저걸 샀는데 키 씹힘이 심하더군요. 갈아야되는데 지갑이... ㅠ

사이드 손목 샷입니다. 정말 손 보호가 되더군요. 제가 개발관련 일을 하다보니 손목에 굳은살이 생겼는데, 이걸 진작에 샀더라면 없었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지금 대략 3일정도 사용해보았는데 만오천원 이라는 가격이 생각이 안될 정도로 좋더군요. 광택부터 부드러움, 고급진 느낌, 냄새도 거의 안나고요. 손목 보호가 정말 잘 되네요

구입은 루키몰에서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제 주변 지인들에게도 구매하라고 권유하고싶을 정도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