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PC 주변기기

비프렌드 장패드 리뷰

by IT블로거 김병장 2018. 4. 15.


이번에 비프렌드에서 진행한 페이스북 이벤트에 당첨됬습니다 >_<!!!! (링크)

비프렌드 사랑해요~~!


안그래도 이번에 듀얼모니터 만들고 쓰다보니 기이인 장패드가 필요했는데

넘나 기분좋고 감사하네요~


겉 모습입니다. 고급진 검정색이 눈에 탁 보이니 좋습니다


이렇게 장패드를 미리 봐서 색을 보고, 사이즈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수기능, 자연고무, 게임에 적합하다는 특징과

색 확인표, 관련 주소와 QR코드가 있습니다.


이걸 열면서 봤는데 편지가!

(아,,,, 집에서 아는 동생이 맘대로 뜯어버려서... 봉투가 구겨지고 조금 찢어졌네요 ㅠㅠ... 맴찢...)


편지가 들어있네요. 정말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닷 >_<

아마 후기는 쿨엔과 티스토리정도에 올라갈것 같네요 ㅎ


전체 사진입니다. 그라데이션과 비프렌드 로고, 장패드 로고가 인상적입니다.


마크 확대 샷


로고 확대 샷


저는 레인보우식스 시즈라는 게임을 주로 즐겨하고, 고감도 유저입니다.

기존에 쓰던 골라아투스 패드인데요, 장패드가 가로가 좀더 짧고 세로가 긴걸 알 수 있습니다



이번에 이사오면서 새로 만든 책상인데 ㅎ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지금 시즈도 해보고 기타 게임들을 하면서 느껴본건, 


1. 골리아투스 스피드보다 더 잘 미끄러진다

이건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아무렇게나 막 미끄러지는게 아니라 적당히 절제되게 미끄러져서

조준도 좋고, 이 감촉이 정말 좋습니다. 빠질것같아욧!


2. 색이 검정색이라 흉터? 가 잘 안띕니다.

패드가 견고해서 잘 마모되지 않네요 ㅎ


3. 방수기능

방수가 되다보니 더운날에 찬 음료수를 올려놔도 응결된 물방울에 젖지 않네요

기존에 골리아투스는 젖으면 영 좋지 않은 컨트롤을 보였는데 이건 다르네요


4. 냄새 X

골리아투스 처음에 왔을때 냄새가 너무 심해 2일정도 햇볕에 놔뒀는데

이건 바로 실사 가능할 정도로 냄새가 안납니다!


5. 마감

가장자리 마감이 튼튼하네요. 일부러 손톱으로 당겨봤는데

견고하게 유지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정말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비프렌드에 한번더 감사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