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행사

G-STAR 2019 부스 탐방기 - 2 - 마이크로닉스편

by IT블로거 김병장 2019. 12. 7.

안녕하세요 ITKBJ 김병장입니다. 이전에 올린 기가바이트 편에 이어서, 이번에는 마이크로닉스 편입니다.

 

기가바이트 편을 보시려면 여기루...

https://itkbj.tistory.com/67

 

G-STAR 2019 부스 탐방기 - 1 - 기가바이트편

안녕하세요. ITKBJ 김병장입니다. 저번에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한 G-STAR 2019에 부스 관람 겸 촬영하려 놀러갔습니다. 올해는 참가한 HW 부스가 적어서 기가바이트, 마이크로닉스, 이엠텍, AMD-인벤 부스를 관람..

itkbj.tistory.com

요기는 마이크로닉스 부스입니다! 마닉을 상징하는 빨간색으로 부스에 포인트를 주었네염

 

판매점에 보면 마이크로닉스의 키보드가 상당수 전시되어있습니다.

 

정말 키보드 종류가 이렇게 다양한지 몰랐습니다. 일반 기계식 키보드부터 무선 키보드나 펜타그래프 키보드와같은 다양한 종류의 키보드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하나씩 타건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ㅋㅋ

 

또한 한쪽에는 그 거대한 키보드가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거 꼭 눌러보고싶었는데 있어서 질릴정도로 눌러보고 왔네요 ㅋㅋ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 3가지로 키보드를 나누어 전시를 해놓았습니다. 보시면 3가지로 나누어 전시가 되어있는데요

먼저 MORPH, 모프 입니다. 자연에서 본 디자인을 적용하여 갑각류의 외피나 곤충의 형태를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를 만든다고 합니다. 보시면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자연의 느낌을 살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WARP, 워프입니다. SF 영화 중 하나인 워프드라이브 라는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역동성과 속도감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한 게이밍 기어를 만든다고 합니다. 우리가 통상적으로 우주 하면 생각하는 파란색 계열의 색으로 포인트를 주었고, 우주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독특한 디자인을 적용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MECHA 입니다. 오버워치 캐릭터중 하나인 'D.VA, 디바' 캐릭터가 탑승하고 있는 장비를 메카라고 하죠. 그 이름처럼 메카닉 기계를 연상하게 하는 디자인을 적용하였다고 합니다. 보시면 각진 형태나 차가운 금속의 느낌으로 디자인 하였음이 보입니다.

 

마이크로닉스의 디자인 전략은 상당히 괜찮은것 같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다양한 게이밍 기어들은 다른 게이밍 기어를 모방하여 비슷한 게이밍 기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마이크로닉스는 그 물살속에서 독창적인 디자인을 적용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독창성 속에서 성공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의 제품이 나온다고 생각됩니다.

 

더불어 첫 정면 사진의 스크린에서 나오고 있는 동영상은, 마이크로닉스 게이밍 기어를 홍보하는 영상들이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보다가 다양한 방법으로 키보드를 고문? 하는 영상이 재생되고 있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Gac9lwZrVU

 

https://www.youtube.com/watch?v=TOdLZFwCgps

키보드를 그냥 빨래를 해버리고 콜라를 쏟는데 작동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정도면 신뢰성은 갑이라고 생각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pCYXqw4yF44

제가 아는 리뷰어분이 제작하신 동영상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로닉스는 약간 M 성향도 있는건가... 싶네요 그냥 키보드를 걸레처럼 써도 멀쩡히 동작되는걸 보여주니... 신뢰성 하나는 갑으로 보여줍니다 ㅋㅋㅋ

 

게이밍 기어도 전시되어 있었지만, 마이크로닉스의 케이스나 파워 제품들도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마이크로닉스의 클래식 2 파워와 마이크로닉스 케이스가 적용된 PC들 역시 전시되어있었습니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2는 컴퓨터 조립을 하는 유저분들에게 사랑받는 파워죠. 낮은 가격에 AS도 괜찮고, 성능도 괜찮은 파워입니다.

 

흰색 컨셉의 PC도 있었습니다. 더블어 마이크로닉스의 헤드셋도 전시되어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전시컴퓨터들도 특가로 판매하더라고요. 마이크로닉스 부스는 볼거리도 있고 부스도 괜찮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마이크로닉스 부스에 SSD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처음알았는데 마이크로닉스가 SSD도 유통하더라고요. 국내 공식 수입원이라고 합니다.

 

마이크로닉스 부스에서는 마이크로닉스가 자랑한 게이밍 기어들(키보드, 마우스, 헤드셋)과 새로운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들과, 다양한 제품들(케이스, 파워, 완본체 PC, SSD)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바쁜 시간(주말... 지스타의 주말은 헬게이트죠)에 부스에 계시는 직원분에게 여러가지 물어보고 막 질문했는데 다 답변해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Eo6WtkDuGno

더불어 저는 주말에 가서 다른 부스도 촬영하느라 바빠 다양한 부분을 더 보여주지 못해 아쉬워서 동영상 하나를 가져왔습니다. 제가 아는 리뷰어분이 촬영하신 영상입니다. 이걸 보시면 좀더 도움이 될 것 같네욤.

 

지금까지 ITKBJ 김병장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