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PC 일반

MSI RX560 간단 장착기

by IT블로거 김병장 2018. 8. 20.
네... 사버렸습니다 ㅋㅋ...

저한테 2XXX 세대 나오는데 왜 사냐고 묻는 사람이 있었는데, 당연히 AMD 감성 맞추기+ITX에 맞는 글카는 저거밖에 없더군요.

용도는 출력 및 간단한 OpenGL 가속, 플루이드 모션용이죠

사이닷컴에서 구매했습니다. 여기는 진짜 뽁뽁이를 너무 잘 감아줘요 ㅋㅋ

도착! 분명 전날 6시 입금했는데 오늘 왔....

아니 저 뽁뽁이 양 ㅋㅋㅋㅋ 제품 2배 크기입니다 ㅋㅋ

너무 커요... ㅋㅋ 저 뽁뽁이는 재활용 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영수증하고 사줘서 감사하다는 문구네요

므시는 므시만의 감성이 있는것 같습니다!

출력은 Hdmi 2.0 하나, Dp 하나, DVI 단자 하나 있습니다.

제 ITX 서버에 달아줬습니다.

다음글에 플루이드 모션과 어도비 가속 테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