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맥스엘리트, 700W 파워서플라이를 단돈 5만원대에, 가성비 보급형 파워 '맥스웰 게이밍 프로 700W' 출시

by IT블로거 김병장 2020. 6. 30.

국내 시소닉(Seasonic) 시리즈와 맥스웰(MAXWELL)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는, 높은 가성비와 안정성을 지향하는 맥스웰 게이밍 프로(MAXWELL GAMING PRO) 700W 제품을 출시하였다.

 

맥스웰 게이밍 프로 700W 제품은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안정성과 높은 전압 안정성(일명 칼전압)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파워서플라이로, 80Plus STANDARD 230V EU 인증, 95%이상의 +12V 가용 싱글레일 출력, 저소음-장수명 라이플 베어링, 높은 신뢰성의 105C 전해 캐페시터를 사용하는 등의 특징을 가졌으며, 무상 5년 AS를 보장한다.

 

각종 보호회로를 적용하여 파워서플라이의 신뢰성을 높히고, 고품질 샌더스트 인덕터 코어를 적용해 높은 효율과 더불어 안정적으로 발열을 제어한다. 부하에 따르는 출력전압의 편차를 2% 이내로 제어하는 것 역시 눈에 띄는 부분이다.

 

출력전압의 변동폭이 작아 고성능 시스템에서도 더욱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고성능 프로세서의 오버클럭에도 보다 능동적으로 대응한다. 2개의 Y형 6+2핀 PCI-E 커넥터가 있어 TDP 225W이상의 고성능 싱글 그래픽카드에도 개별 케이블 연결을 통해 안정적인 전력공급이 가능하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내실에 주안점을 두고 개발한 맥스웰 게이밍 프로 파워 서플라이에서 부족했던 고용량 제품을 만족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기존 맥스웰 게이밍 프로 시리즈의 특징인 105도 내압의 메인 캐퍼시터, 긴 수명의 라이플 베어링 쿨링팬, 더욱 정확한 출력 전압 등 보급형 최고 수준의 품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출처 : 맥스엘리트 보도자료, 다나와 D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