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정보

맥스엘리트, 고효율-고성능의 스탠다드 보급형 파워서플라이, 시소닉 A12 시리즈 출시

by IT블로거 김병장 2020. 5. 8.

2020년 5월 8일, 시소닉(Seasonic)-맥스웰(MAXWELL) 파워서플라이를 공급하는 맥스엘리트는 80 PLUS 스탠다드등급의 고효율 파워서플라이 시리즈인 시소닉 A12 시리즈를 출시한다.

 

 

맥스엘리트는 메이커 파워서플라이 제조사 중 높은 안정성과 고효율의 파워서플라이로 유명한 시소닉의 보급형 파워서플라이인 A12제품군을 2020년 5월 8일 공개하였다.

 

시소닉 A12 시리즈는 국내 유통되는 시소닉 라인업중 가장 저렴하면서도 기대성능이 높은 파워서플라이로써, 80PLUS 스탠다드 인증, 120mm 저소음 쿨링팬과 스마트 팬 컨트롤 기능을 통해 정숙하면서도 강력한 성능,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자료에 따르면, 80PLUS 스탠다드 인증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80PLUS Bronze에 버금가는 효율을 보여주며, 고급형 제품에 들어가는 LLC회로 등을 사용하였다.

 

특히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고급형 파워서플라이에 들어가는 7중 안전 보호 회로(OVP, OPP, UVP, NLO, SCP, OTP, SIP) 사용 등, 시소닉 파워서플라이의 계보를 이어받아 고효율-높은 안정성을 보여준다.

 

 

이중 700W모델인 시소닉 A12 Standard 230V EU SSR-700RA LLC는 글로벌 모델과는 달리 국내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존 파워 커넥터에서 CPU보조전원인 ESP 8핀 1개, VGA 보조전원인 PCIE 8핀이 각각 추가되어 하이엔드 시스템에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보증기간의 경우 기본 3년에 국내 한정 2년 추가 보증을 하여 총 5년의 보증기간을 가진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시소닉 A12 시리즈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시소닉”이라며, “품질은 소비자가 시소닉에 요구하는 수준에서 한치의 벗어남도 없다”고 밝혔다. 아울러 그는 “스탠다드 등급이지만 브론즈 등급에 육박하는 효율과 그에 걸맞는 성능으로 보급형이나 사무용PC부터 고성능 게이밍PC까지 어디에 사용해도 최고의 안정성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현재 맥스엘리트는 출시기념 시소닉 A12라인업의 파워서플라이를 공식 출시가의 10% 할인 된 금액으로 모든 오프라인-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세계 최초 출시와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국내 한정 보증기간 추가 등, 한국 유저들을 사로잡고자 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구매처는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점이며, 맥스엘리트에서 공식 판매하는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https://smartstore.naver.com/maxelite/category/fe46a94b40f34a7b8cde9dc5549d2df1?cp=1

 

시소닉 공식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맥스엘리트는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업계를 선도해나가는 기업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출처 : 맥스엘리트(http://www.maxelite.co.kr/)

 

댓글